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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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광고의 효율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합당한 비용을 지불할 방법은 없는걸까? 새로운 광고관리 프로그램 'NABIS(New Auto Bidding System)라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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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광고비가 곧 매출이던 예전과 달리, 고객의 마음을 얻어야 매출로 이어지는 시대다. 시장의 흐름에 맞는 정보성 컨텐츠 랜딩, 정보형랜딩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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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릿지페이지를 랜딩으로 활용했을 때, 소비자의 이탈률이 줄고 체류시간 및 전환율이 상승한 사례를 확인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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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효율 극대화와 전환수 확보에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파워컨텐츠를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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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포스팅 시스템인 포스터를 이용하면 업체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클릭 한 번만으로 손쉽게 포스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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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시장의 확대로 페이스북 광고의 인기가 뜨겁다. 검색광고와 함께 진행하면 효율이 배가 된다는 페이스북 광고. 지금부터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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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고객에게 상담 및 구매 전환을 이끌어 최상의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구글 GDN 광고에 주목하자. 코이스의 전략적 타겟팅을 통해 높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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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가 직접 업체 맞춤형 글과 홍보가 믹스된 고퀄리티 포스팅을 제작하기란 쉽지 않은 법! 최상의 광고효율을 고민하는 코이스는 이에 대한 해답으로 새로운 광고 솔루션, 맞춤컨텐츠(89℃)를 내놓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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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맘 먹고 검색광고를 시작했는데 들어가는 비용 대비 효율이 시원치 않다면? 검색광고, 제대로 하고 있는 걸까? 걱정이 앞서기 마련이다. 하지만 포기하기는 이른 법! 우리 업체가 사용하는 키워드의 효율은 어느 정도인지 또 최적화된 키워드 입찰가(CPC)는 얼마인지 ‘제대로’ 알고 싶은 광고주라면 효율기반 입찰프로그램 NABIS(New Auto Bidding System)에 주목해 보자.
목표 순위에 기반해 키워드입찰가(CPC)를 변경하는 순위기반입찰방식의 최대 단점은 지출 비용 대비 실제 광고 효율을 측정하기 어렵다는 것! 이에 코이스는 "어떻게 하면 광고주에게 가장 효율이 높은 적합 키워드를 선별할 수 있고, 효율에 맞는 최적화된 키워드입찰가를 찾아낼 수 있을까"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했고 마침내 그 해답을 찾았다. 키워드별 최적화된 키워드입찰가를 찾아주는 효율기반 입찰프로그램 NABIS (new auto bidding system)가 바로 그것.
NABIS는 방문자의 체류시간을 제품 구매, 회원 등록 등 방문자가 광고주가 의도하는 행동을 취하는 비율인 전환율로 환산하여 효율을 측정한다. 이 개념이 바로 ‘가상전환’. 오랜 시간 광고 컨텐츠에 주목해온 코이스는 소비자가 오래 머무는 컨텐츠 즉 긴 체류시간을 보유한 컨텐츠의 구매전환율이 높아지는 것을 확인했고, 이를 착안해 가상전환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것이다. 유입의 최적화를 통해서 키워드 노출을 극대화하여, 광고주들의 전반적인 광고 효율이 향상된다.

키워드별 가상전환율을 토대로 NABIS는 키워드의 효율을 측정, 키워드입찰가(CPC)를 최적화하는 작업을 진행한다. NABIS의 시스템을 통해 실제 입찰가 조정이 진행된 현황은 해당 히스토리와 함께 레포팅되며, 코이스의 광고담당 관리자는 해당 데이터 확인을 통해 최적화된 광고전략을 세팅하거나 필요하다면 운영전략을 새롭게 수정하여 가장 효과적인 검색광고를 운영한다.
혁신적인 검색광고 입찰프로그램 NABIS! 코이스 광고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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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기반 입찰프로그램 NABIS, 좋다는 것은 알겠는데 정확히 왜 필요한지 ‘감’이 잡히지 않는 광고주라면 주목. 효율 최상의 검색광고 전략설정을 위해 코이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광고 솔루션 NABIS! 무엇이 다르고, 왜 필요한지를 정리해 보았다.
최적화된 키워드입찰가 설정은 단순히 클릭이 많은 키워드를 찾아내어 입찰가를 올리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자. 최적화된 키워드입찰가 설정은 효율이 높은 키워드의 순위는 높이고, 비효율키워드는 낮춰 광고 효율 전반을 상승시키는 것이다.

NABIS는 키워드별 최적화된 입찰가를 찾기 위해 업종별 맞춤 키워드를 등록, 클릭률과 비용 등 여러 요소를 바탕으로 키워드의 효율을 측정한다. 이에 따라 체류시간이 길고 비용이 낮은 키워드는 순위를 올리고, 이탈이 많고 비용이 많이 드는 키워드는 순위를 내리는 식으로 목표 비용 내에서 키워드 광고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광고 효율은 물론 광고 비용 절감 효과까지 가져갈 수 있으니 일거양득인 셈!
NABIS는 동일키워드라 하더라도, 시간대별로 전략을 바꾸어 운영할 수 있도록 설정돼 있다. 검색광고는 시간대별로 입찰가 변동이 크고, 검색량 또한 차이를 보이기 때문! 입찰 변경이 필요한 시점마다 전략적으로 입찰가 변경이 진행되니 광고비용 대비 광고 효율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지사.

또한, 광고주는 이 모든 광고 운영 상황을 모바일 어플(app)을 통해 제공되는 NABIS의 레포팅 기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찰전략부터 입찰 이력, 현황, 키워드별 체류시간 등의 상세이력을 확인할 수 있어 광고 효율 한눈에 볼 수 있는 것.
최적화된 키워드입찰가를 찾는 것만이 검색광고의 능사라고 생각했다면 오산. 업종과 업체, 예상 소비자 등 다양한 세부요인 분석에 따라 키워드 추출하고 이를 그룹화하고 관리하여 입찰시스템에 적용하는 것은 광고집행자의 몫이기 때문이다. 검색광고는 키워드의 체류시간이나 전환 효과 등 측정기준을 어떻게 세우냐에 따라 효율이 크게 달라지기에 광고운영 전략이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유념하자.

코이스는 분야별 전문 AE가 시간대별, 이벤트별, 업종별 소비자의 성향 등 세부요인 분석을 통해 업체에 최적화된 키워드를 선별, 이를 고도화된 NABIS 시스템을 통해 더욱 세밀하게 진단하여 결과적으로 최상의 광고 효율을 약속한다.
모든 광고주는 비용을 지불하고 있는 검색광고가 실제 효율이 있는지를 확인할 권리가 있다. 코이스는 최상의 리포팅 서비스와 함께 실제 적용 사례 공개로 광고주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고 하니 주목해 볼 것.
전환수는 방문자가 최종 목표(구매)에 도달한 수를 말하며, 전환단가는 전환(구매)을 이끌어 내기 위해 소요하는 비용을 말한다. 즉 전환수가 높을수록, 전환단가가 낮을수록 높은 광고 효율을 끌어내고 있다는 뜻이다. 해당 업체는 키워드입찰가 최적화와 관리를 통해 광고 비용은 더 아끼면서 전환수는 높이는 광고효과를 볼 수 있었다.
NABIS 시스템 적용 전과 적용 후의 데이터를 비교해보면 전환수와 클릭수가 적용 전보다 상승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결과적으로 광고가 효율적으로 집행되었다는 것을 증명한다. 노출 대비 유입이 높은 키워드를 선별하는 등 효용을 체크하며 시스템을 적용한 결과다. 이렇게 절감된 비용으로 신규 키워드를 확장해 더욱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진행할 수 있다.
검색광고전략이 효과를 보고 있는지, 합리적인 입찰가가 적용되는 것인지 
아무것도 모른 채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면 주목!
지금껏 몰랐던 새로운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이상 시도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NABIS(New Auto Bidding System)로 인해 패러다임이 바뀔 검색광고! 
지금이 그 변화의 골든타임을 잡을 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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