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전화,SMS를 통한 상담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핸드폰번호 (수집하는 내용 추가 가능)

3.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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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광고의 효율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합당한 비용을 지불할 방법은 없는걸까? 새로운 광고관리 프로그램 'NABIS(New Auto Bidding System)라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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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광고비가 곧 매출이던 예전과 달리, 고객의 마음을 얻어야 매출로 이어지는 시대다. 시장의 흐름에 맞는 정보성 컨텐츠 랜딩, 정보형랜딩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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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릿지페이지를 랜딩으로 활용했을 때, 소비자의 이탈률이 줄고 체류시간 및 전환율이 상승한 사례를 확인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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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효율 극대화와 전환수 확보에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파워컨텐츠를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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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포스팅 시스템인 포스터를 이용하면 업체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클릭 한 번만으로 손쉽게 포스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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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시장의 확대로 페이스북 광고의 인기가 뜨겁다. 검색광고와 함께 진행하면 효율이 배가 된다는 페이스북 광고. 지금부터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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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고객에게 상담 및 구매 전환을 이끌어 최상의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구글 GDN 광고에 주목하자. 코이스의 전략적 타겟팅을 통해 높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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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가 직접 업체 맞춤형 글과 홍보가 믹스된 고퀄리티 포스팅을 제작하기란 쉽지 않은 법! 최상의 광고효율을 고민하는 코이스는 이에 대한 해답으로 새로운 광고 솔루션, 맞춤컨텐츠(89℃)를 내놓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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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효율 BEST, 정보형 랜딩페이지!
광고비가 곧 매출로 이어지던 시대는 끝났다.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광고전략이 필요한 지금! 정보형 랜딩페이지는 최적의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설득을 통한 구매 전환, 정보형 랜딩페이지
보통 소비자는 키워드검색을 통해 광고로 유입된다. 하지만 검색광고의 생태상 기대했던 만큼의 정보를 얻지 못할 확률이 높은 편. 코이스는 이에 착안해 소비자의 정보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전략적인 기획페이지, 정보형 랜딩페이지를 만들었다.
코이스 정보형 랜딩페이지
설득력 높은 컨텐츠
해당 서비스의 표면적인 목적은 정보제공이지만 진짜 목적은 있다. 그것은 바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와 함께 업체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인식시켜 구매 욕구를 높이는 것! 단순히 자극적인 문구로 고객을 현혹하는 다른 광고들과 다르게 고객이 거부감 없이 업체를 받아들이게 된다. 이 과정에서 구매 전환율이 자연스레 올라가며, 장기적으로 보면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할 수도 있다.

결과적으로 보면 소비자와 광고주 모두에게 이득이다. 소비자는 알고자 하는 정보를 얻어 좋고, 광고주는 업체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줌과 동시에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하게 된다.
합리적 광고비
정보형 랜딩페이지는 관리비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흥미롭고 알찬 정보성 컨텐츠를 작성하는 기획 과정부터 전문 디자인팀의 퀄리티 높은 이미지 구성까지 모두 무상으로 지원된다. 물론 관리비에 대한 부담도 없다. 광고주가 신청한 정보형 랜딩페이지의 주제 수에 따라 각 5만 원(VAT 별도)만 부과되는 체계이다.

나아가 전담 AE가정보형 랜딩페이지를 통한 유입, 전환을 분석해준다. 광고 효율도 함께 점검하며, 기존에 제공된 정보형 랜딩페이지의 지속적인 수정과 보완도 이뤄진다. 여기에는 호스팅 및 유지관리 비용뿐 아니라 주기적인 컨텐츠 업데이트 관련 비용도 모두 포함된다.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은 물론 긴 안목으로 보아도 매우 합리적인 광고비가 책정된다고 할 수 있다.
코이스의 정보형 랜딩페이지는 기획팀,디자인팀, AE팀이 협력해 남다른 완성도를 자랑한다.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전담팀이 각자의 광고주가 만족할 만한 질 높은 기획 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것이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정보형 랜딩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자사의 전문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각인시켜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하게 된다. 즉 코이스의 정보형 랜딩페이지는 전략적인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검색광고의 높은 전환율과 컨텐츠 마케팅의 브랜딩 효과를 동시에 갖춘 설득력 높은 광고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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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함 동의안함
코이스
쌍방향 소통 가능한 광고 컨텐츠
좋은 정보나 이야기는 누가 특별히 강요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공유된다. 코이스 정보형 랜딩페이지는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레이아웃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로를 제공한다. 이는 구매전환율을 높이며 장기적으로는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훌륭한 전략인 셈이다.
  • 브릿지페이지 구성

    모바일 하단배너
    정보 습득 후 실제 문의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전화&상담 입력창을 컨텐츠 상.하단에 배치
    갤러리 타입
    광고효과 극대화를 위해 해당 업종 내 다양한 상품 사진과 이용 후기를 노출
    사용자 리뷰타입
    컨텐츠 내용을 보조 하고 신뢰를 높일 수 있는 고객 리뷰를 컨텐츠 하단에 배치
    FAQ타입
    소비자 문의가 많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신속하게 제공. 보다 빠른 상담 전환을 전략적으로 유도
    SNS채널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SNS 채널을 브릿지페이지에 연결. 광고 페이지 영향력을 증대하고 발빠른 브랜딩 확보
다양한 컨텐츠로 랜딩페이지의 체류시간 증대!
과거 광고시장은 단순 상품력만으로 승부수를 띄우거나 한 줄의 카피, 단순한 이미지형 배너만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었다. 하지만 온라인이 발달하면서 이러한 일방적인 전달은 소비자에게
큰 영향력을 주지 못하게 되었다. 이제는 소비자의 가치판단을 존중하고 그들이 원하는 바를 적절히
제공 가능한 쌍방향 컨텐츠가 필요한 때 아닐까.

광고주의 업종에 맞고 실제 소비자가 실질적으로 원하는 키워드로 유입을 유도한 후,
소비자가 알고 싶었던 정보를 제공하는 코이스 정보형 랜딩페이지로 광고 시장을 선점해보자.
전환율을 높여 광고 효율 상승까지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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