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전화,SMS를 통한 상담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핸드폰번호 (수집하는 내용 추가 가능)

3.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닫기
loading...
키워드 광고의 효율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합당한 비용을 지불할 방법은 없는걸까? 새로운 광고관리 프로그램 'NABIS(New Auto Bidding System)라면 가능하다.
자세히보기 +
이제는 광고비가 곧 매출이던 예전과 달리, 고객의 마음을 얻어야 매출로 이어지는 시대다. 시장의 흐름에 맞는 정보성 컨텐츠 랜딩, 정보형랜딩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자!
자세히보기 +
브릿지페이지를 랜딩으로 활용했을 때, 소비자의 이탈률이 줄고 체류시간 및 전환율이 상승한 사례를 확인해보자.
자세히보기 +
광고효율 극대화와 전환수 확보에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파워컨텐츠를 알아보자.
자세히보기 +
자동 포스팅 시스템인 포스터를 이용하면 업체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클릭 한 번만으로 손쉽게 포스팅할 수 있다.
자세히보기 +
SNS 시장의 확대로 페이스북 광고의 인기가 뜨겁다. 검색광고와 함께 진행하면 효율이 배가 된다는 페이스북 광고. 지금부터 살펴보자.
자세히보기 +
잠재고객에게 상담 및 구매 전환을 이끌어 최상의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구글 GDN 광고에 주목하자. 코이스의 전략적 타겟팅을 통해 높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다.
자세히보기 +
광고주가 직접 업체 맞춤형 글과 홍보가 믹스된 고퀄리티 포스팅을 제작하기란 쉽지 않은 법! 최상의 광고효율을 고민하는 코이스는 이에 대한 해답으로 새로운 광고 솔루션, 맞춤컨텐츠(89℃)를 내놓았다.
자세히보기 +
랜딩페이지의 중요성
광고페이지에 들어갔더니 의미 없는 이미지나 메시지만 나열돼 있고 정착 찾고자 하는 정보가 없다면? 실망하고 이탈할 확률이 80%! 이제 눈에 익은 뻔한 카피나 관련 없는 정보로 외면당하지 말고, 소비자의 기대에 부합할 알찬 내용으로 구성된 정보형 랜딩페이지(브릿지페이지)를 이용해보자. 실제 브릿지페이지를 랜딩으로 활용했을 때, 소비자의 이탈률이 줄고 전환율은 크게 오르는 등 효과적인 광고성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하나. 평균체류시간 증대
  • 평균체류시간 실데이터 실제사례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이 주요 광고 소재였던 법률 업종 광고주 A 씨. 그의 키워드 연결페이지는 1/2 이상 업체와 무관한 이미지형 페이지였다. 정리되지 않은 홍보 영역과 신뢰도를 떨어뜨리는 UI로 인해 집중도가 분산되어 이탈률이 높은 것은 당연했다. 이에 고객이 원하는 정보성 내용을 담은 브릿지페이지를 5개 주제로 진행해 적용. 인포그래픽과 이용자 중심의 가독성 높은 UI 구성으로 키워드별 체류시간이 평균(PC기준) 1분 38초에서 7분 29초로 늘어났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정보형 랜딩페이지인 브릿지페이지의 기본 전제는 타깃과 광고주 상품과의 연결이다. 코이스 기획팀은 "업체의 강점과 타깃의 특징을 파악해 기획 포인트를 잡는다."며 "이는 고객이 광고 페이지에 머무는 시간을 늘리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고 말한다. 여기에 텍스트의 이해력을 돕고, 직관적인 내용 전달을 돕는 인포그래픽을 적용해 소비자의 눈을 즐겁게 하는 것도 놓치지 않는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함 동의안함
둘. 실제문의증가
◆ 실제 사례
광고주의 광고운영 목적은 전환이다. 코이스의 브릿지페이지를 적용한 원격평생교육원 업체 B 역시 이러한 고민을 안고 있었다. 문의를 늘리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가 담긴 랜딩페이지로 광고를 집행했고, 정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결과 정보형 랜딩페이지(코이스 브릿지페이지) 적용 후 전환수가 무려 195%나 증가했음을 확인했다.
*2016년 9월 vs. 10월  전환수 실데이터
◆ 성공포인트
광고관리팀이 가장 주목하는 것은 고객의 '전환'을 이끌어 내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광고에서 전환이라하면 대개 예약 진행이나 구매행위로 이어지는 액션을 뜻한다. 정보형 랜딩페이지(브릿지페이지)는 페이지별 단일주제로 구성되어 검색광고 키워드에 적합하게 노출되는데, 키워드와 주제는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선정한다. 한 마디로 명확한 타깃팅이 이루어지는 셈.
셋. 낮아지는 전환단가
◆ 실제사례
의료 업종 특성상 비싼 키워드가 부담되었던 치과 D. 고객 관점의 정보성 컨텐츠 브릿지페이지를 적용한 결과, 전환단가는 약 37만 8천 원에서 17만 1천 원으로 55% 감소하는 효과를 봤다. 이는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한 브릿지페이지 적용 전후 비교 데이터를 토대로 책정된 결과! 상업적인 느낌은 최대한 배제하고 업체 강점을 강조한 결과 자연스럽게 치료 관련 실문의로 이어진 것이다. 
*2016년 10월 데이터 기준
◆ 성공 포인트
온라인 검색 광고의 효율을 만들어내는 핵심은 전환수와 전환단가를 비교하는 것이다. 광고비로 투자되는 비용, 즉 전환단가는 낮고 구체적인 광고 액션인 전환수는 높아야 효과적인 광고가 이뤄진다고 볼 수 있다. 코이스의 브릿지페이지는  '지금 현재' 고객이 원하는 정보와 키워드를 파악해 기획부터 전략적으로 진행한다. 

그렇다면 고퀄리티의 페이지를 적용하는 비용은 얼마나 들까? 정보형 랜딩 페이지(브릿지페이지)의 기획 및 제작비는 바로 무료. 대신 코이스에서는 브릿지페이지 유지를 위한 관리비를 책정하고 있다. 전담 AE가 업체별 효율체크와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관리를 진행한다. 주기적인 컨텐츠 수정이나 확장이 이뤄져 정교한 광고운영이 가능하다는 점.
광고성과 높이는 효과적인 랜딩페이지 운영 팁
광고운영 전략은 크게 유입과 전환으로 나눌 수 있다.
유입에서는 키워드/소재 선택이 중요하고, 전환은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방문한 후
얼마만큼 체류하는지에 따라 성공여부가 결정된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랜딩페이지에 머무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전환을 유도하는 핵심! 

실제로 코이스는 검색광고나 네트워크광고 등 기존의 유입전략을 그대로 두고 정보형
랜딩페이지(브릿지페이지)로 랜딩을 바꿔서 광고를 집행했을 때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체류시간 증가와 함께 평균적으로 구매전환율이 약 80% 정도 증가했으며 전환 단가는
50% 이상 하락했기 때문. 온라인광고를 가장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싶은 현명한 광고주라면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정보형 랜딩페이지(브릿지페이지)를 지금 문의해보자. 
  •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함 동의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