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전화,SMS를 통한 상담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핸드폰번호 (수집하는 내용 추가 가능)

3.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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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광고의 효율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합당한 비용을 지불할 방법은 없는걸까? 새로운 광고관리 프로그램 'NABIS(New Auto Bidding System)라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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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광고비가 곧 매출이던 예전과 달리, 고객의 마음을 얻어야 매출로 이어지는 시대다. 시장의 흐름에 맞는 정보성 컨텐츠 랜딩, 정보형랜딩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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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릿지페이지를 랜딩으로 활용했을 때, 소비자의 이탈률이 줄고 체류시간 및 전환율이 상승한 사례를 확인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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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효율 극대화와 전환수 확보에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파워컨텐츠를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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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포스팅 시스템인 포스터를 이용하면 업체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클릭 한 번만으로 손쉽게 포스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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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시장의 확대로 페이스북 광고의 인기가 뜨겁다. 검색광고와 함께 진행하면 효율이 배가 된다는 페이스북 광고. 지금부터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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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고객에게 상담 및 구매 전환을 이끌어 최상의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구글 GDN 광고에 주목하자. 코이스의 전략적 타겟팅을 통해 높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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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가 직접 업체 맞춤형 글과 홍보가 믹스된 고퀄리티 포스팅을 제작하기란 쉽지 않은 법! 최상의 광고효율을 고민하는 코이스는 이에 대한 해답으로 새로운 광고 솔루션, 맞춤컨텐츠(89℃)를 내놓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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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전환율 향상비법, 파워컨텐츠
온라인 맞춤 광고로 각광받은 이유
코이스의 파워컨텐츠 솔루션
온라인 광고의 핵심은 페이지로 유입된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다. 하지만 홍보로만 범벅된 광고는 고객 이탈률만 높일 뿐 효율을 높이지 못한다.이에 코이스는 18년 경력의 온라인 광고 노하우를 토대로 이 점을 완벽하게 극복할 수 있는 운영 전략을 구축했다.
◆ 코이스, 가치 있는 컨텐츠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다!
아무리 잘 만들어진 광고라 해도 정말 필요한 '알맹이'가 없으면 이루어지지 않으면 무용지물인 법. 때문에 코이스는 광고 순위 및 노출에만 신경 썼던 것과 이전과 다르게 업체에 최적화된 질적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집중했다. 의료, 금융, 교육 등 서비스를 두각할 때 사용되는 <정보형>과 가구나 화장품 등 현물과 관련된 <상품형> 파워컨텐츠인지에 따라 콘텐츠를 구성하는 건 물론. 고객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정보만을 담아내 기대 이상의 니즈 만족 효과를 이뤄낸 것이다.
◆ 1:1 전담 광고담당자 & 전문 기획~디자인팀 협력체계
뿐만 아니라 코이스는 광고 집행기간 동안 광고당 전담 담당자가 배정되는 1:1 관리 체계를 확립, 전반적인 광고 효율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광고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해당 전략의 프레임은 크게 3단계로 분류되는데 우선, 담당자가 업종/업체별 최적의 광고 효율을 낼 수 있는 키워드를 탐색, 설정한다. 그 후, 전문 기획팀과 디자인팀이 광고주의 피드백까지 반영한 최종본을 전달받아 포털 사이트로부터 검수 승인을 받아내면 하나의 제대로 된 '파워컨텐츠'가 완성되는 것이다.
◆ 수상 경험을 바탕으로 한 광고운영 전략
이처럼 타사 대비 탁월한 퀄리티와 체계적인 파워컨텐츠 시스템을 보유한 코이스. 코이스의 파워컨텐츠는 네이버 파워컨텐츠 공모전에서 16'17년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우수한 광고운영사례와 좋은 컨텐츠 제작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다. 풍부한 광고경험을 토대로 종합적인 광고관리를 지원하기 때문! 올해부터 진행한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컨텐츠 검색광고 광고주 교육에도 성공적인 파워컨텐츠 운영전략 사례 업체로 소개될 정도니 믿고 맡겨도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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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광고의 경우, 고객은 구체적인 정보를 원하지만, 본인에게 딱 맞는 내용을 찾지 못해 광고만 보고 나가버리는 경우가 많다. 만약 자신이 이에 해당하는 광고주라면? 네이버 파워컨텐츠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거머쥔 코이스의 운영 전략을 적용해 탁월한 광고 효율을 맛본 업체들의 사례를 참고해 보자.
◆ 정확한 고객분석을 통한 광고운영전략 : 실제 창업계약 건 증가!
광고비를 무한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게 아니어서 한정된 예산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광고 노출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했던 한 창업 업체. 이에 코이스는 시간대별 광고운영과 키워드별 효율분석을 통한 광고노출 전략을 구축했다. 그 결과, 업체는 동일한 광고예산으로 노출 수와 클릭 수는 증가하고,문의 전환 수는 2개→17개 (750% 증가), 전환 단가는 749,777원→111,224원 (85% 감소)으로 전환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아울러, 실제 창업계약 건이 증가해 1개월마다 1.5개 지점 추가 오픈의 기쁨을 누리고 있다.
◆ 파워링크&파워컨텐츠 동시 진행 : 전환 단가 ↓, 전환율 ↑
기존에 파워링크만 집행했던 교육업체는 광고효율 개선의 한계점에 봉착했고, 컨텐츠 검색광고인 파워컨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전체 검색광고의 광고효과 증대를 달성할 수 있었다. 파워링크내 주요 키워드의 높은 전환 단가와 전환 수 정체를 낮은 광고 효율의 주원인으로 파악한 코이스의 도움을 받아 파워컨텐츠 추가 집행을 시도했기 때문이다. 덕분에 업체는 기존의 파워링크와 파워컨텐츠의 시너지로 전환단가 하향 조정 및 전환 수 증대의 효과를 얻게 되었다.이런 결과를 얻은 코이스의 돌파법은 <타깃층 설정, 상세타깃 집중, 랜딩전략> 분야로 나뉘는데, Key Point는 키워드 성격별 랜딩 분류를 통한 고객 맞춤형 콘텐츠 제작랜딩 세분화였다. 더 나아가 문의 수 증대를 위해 홍보 배너 내 클릭요소를 다양하게 구성해 2차 유입경로 다각화한 결과, 해당 교육업체는 전체 전환 단가는 59,531원→40,592원, 전환 수는 154개→446개로 약 200% 증가하는 놀라운 광고성과를 보게 되었다.
◆ 최적의 정보+공감 유도 콘텐츠 통한  가망고객 확보: 재방문자수, 이웃추가수 증가
구독 수는 높지만, 고객이 업체 홈페이지까지 유입되는 경우는 많지 않은 대표적인 업종이 바로 여행이다. 이에 코이스는 여행경비 TIP이나 여행지 관련 비하인드 정보를 제공해 파워컨텐츠 이용자들의 검색 니즈를 만족시키는 건 물론. 이탈률은 방지하고 완독율은 높이는 전략을 설계했다. 검색 이용자가 궁금해하는 여행지역 관련 기본적인 정보(일정, 경비, 준비물 등)를 충실히 제공하면서 실제 해당 지역을 여행해 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꿀팁, 유의사항 등의 비하인드 정보를 부가적으로 제공하여 검색 이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이 기본 전략이었다. 또한 해당 만족감으로 인해 블로그 재방문자수, 이웃추가수의 증가 현상이 나타났고, 지속적인 방문을 통해 여행상품을 구매할 가망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이다.
우수한 파워컨텐츠는 어느 광고 회사가 제작하는지에 따라 
그 퀄리티와  광고효과가 확연히 차이 나는 법이다.

광고 때문에 고민인 당신, 파워컨텐츠 광고관리 전문가, 코이스의 문을 두드려 보자.
2016,17,18년 3회 연속 네이버 파워컨텐츠 공모전 대상을 수상한 경력을 바탕으로
전담 부서 간 전략적인 프로세스로 보장되는 차별화된 광고 효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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