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전화,SMS를 통한 상담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핸드폰번호 (수집하는 내용 추가 가능)

3.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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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광고의 효율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합당한 비용을 지불할 방법은 없는걸까? 새로운 광고관리 프로그램 'NABIS(New Auto Bidding System)라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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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광고비가 곧 매출이던 예전과 달리, 고객의 마음을 얻어야 매출로 이어지는 시대다. 시장의 흐름에 맞는 정보성 컨텐츠 랜딩, 정보형랜딩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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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릿지페이지를 랜딩으로 활용했을 때, 소비자의 이탈률이 줄고 체류시간 및 전환율이 상승한 사례를 확인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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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효율 극대화와 전환수 확보에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파워컨텐츠를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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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포스팅 시스템인 포스터를 이용하면 업체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클릭 한 번만으로 손쉽게 포스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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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시장의 확대로 페이스북 광고의 인기가 뜨겁다. 검색광고와 함께 진행하면 효율이 배가 된다는 페이스북 광고. 지금부터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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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고객에게 상담 및 구매 전환을 이끌어 최상의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구글 GDN 광고에 주목하자. 코이스의 전략적 타겟팅을 통해 높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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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가 직접 업체 맞춤형 글과 홍보가 믹스된 고퀄리티 포스팅을 제작하기란 쉽지 않은 법! 최상의 광고효율을 고민하는 코이스는 이에 대한 해답으로 새로운 광고 솔루션, 맞춤컨텐츠(89℃)를 내놓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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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오르는 광고계의 블루오션 '페이스북'
SNS 광고의 인기가 뜨겁다. 특히 '페이스북'은 한 달 국내 평균 1,500만 명의 사용자가 찾는 주요 매체로 소비자의 성향과 행동을 분석만으로도 신속하게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특성이 있다. 이에 최근 검색광고와 페이스북 광고를 함께 진행하는 광고주가 늘어나는 추세! 물론 페이스북 광고라고 해서 모두 같은 것은 아니다! 코이스가 제시하는 페이스북 광고에 주목해보자.
타깃팅된 전략으로 소비자를 찾아가는 '페이스북'
광고집행의 기본이 검색광고라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소비자가 필요한 키워드를 직접 검색하고 찾아 오는 만큼 광고효과가 높기 때문이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소비자가 우리를 찾아왔을 때 비로소 효과적인 광고가 가능하다는 것. 그렇다면 우리가 먼저 소비자를 찾아가는 광고를 할 수는 없을까? 이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광고다.
페이스북 월간 이용자수 20억 명 돌파
▶ 잠재적 고객까지 놓치지 않는 '페이스북'
페이스북은 사람 중심의 타겟팅, 고객별 자동매칭이 가능한 정밀 측정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 이 솔루션을 활용하면 업종, 업체별로 타깃팅된 소비자만 선별해 광고할 수 있다. 구매 가능성이 높은 소비자에게 우리의 상품을 먼저 알리고 다가간다는 점에서 검색광고와는 별개의 광고효과를 낸다는 것이 페이스북 광고의 큰 장점이다.
▶  매체 영향력을 활용한 타깃맞춤형 광고 가능
앞서 언급했듯이 페이스북 광고의 가장 큰 강점은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사용자의 정보를 활용한 타깃광고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나이, 성별, 결혼, 연애상태, 학력, 직장, 직책 등의 인구통계학적 특성부터 취미, 관심사 등 의 개인적 데이터,위치, 사용기기 등의 행동학적 영역까지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다.
국내의 경우 하루 평균 980만 명의 사람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인기드라마의 시청률을 간단하게 뛰어넘는 수치로, 여느 매체(TV,라디오 등)보다 높은 광고효과를 노릴 수 있다. 이처럼 페이스북은 브랜드 이미지를 쉽고 빠르게 확산시킬 수 있는 최적의 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검색광고와 더불어 추가적인 광고효율을 올리고 싶다면 페이스북 광고 운영하여 +a의 고객문의를 받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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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하고 세밀한 업체분석 & 최적화된 유입과 전환
페이스북 광고는 어떻게 진행하느냐에 따라 그 효과가 천차만별이다. 코이스의 페이스북 광고는 더욱 정밀하고 독자적이며, 타겟층별 다양한 집중관리로 '페이스북'이라는 매체를 정확히 파고든다. 코이스는 정확한 타깃분석과 기획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페이스북 운영관리를 통해 높은 전환율과 낮은 전환단가의 광고성과를 만들어낸다.
*코이스의 페이스북 운영전략*
페이스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컨텐츠 노출'이다. 코이스는 이를 위해 정교한 타겟팅을 거쳐 광고효율을 극대화한다. 그렇다면 왜 코이스의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해야 하는가? 
▶ 업종에 알맞은 전략적 맞춤 광고 배너
코이스에서는 전문기획팀과 디자이너가 철저한 업체분석을 통해 전략적인 광고 배너를 제작하며, 고퀄리티의 컨텐츠를 생산하게 된다. 즉, 업종에 맞는 전략적인 소재와 디자인, 광고 가이드에 맞춘 직관적인 카피, 최적화된 이미지로 제작하게 되는 것이다. 또한, 광고페이지로 유입된 고객이 브랜드 이미지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 도달 페이지와 컨셉에 맞추어 효과적으로 광고 배너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 타겟층 별 광고그룹 관리
코이스의 페이스북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타겟층을 세분화하여 광고관리를 진행한다는 것이다. 이는 곧 전환율의 극대화로 이어지는 효과를 낳는다. 동시에 광고목적과 타깃에 알맞은 노출전략과 타깃별 도달관리로 광고 전환율을 상승시키고, 관심사 및 상세타겟팅 분석으로 광고 지표까지 수립하게 되는 것이다. 이처럼 코이스의 페이스북 광고를 이용하면 사용자의 반응에 따라 지속적인 트래킹, 전환에 따른 클라이언트 공략이 가능해진다.
페이스북 광고 효과 및 실제 광고사례 이미지
대부분의 광고주가 높은 광고효율을 위해 페이스북 광고를 선택한다. 그렇지만 구매전환단가가 높으면 광고 운영에 차질이 생기기 마련. 이런 현상은 각 업체나 업종의 특성에 최적화된 '타겟팅'전략으로 충분히 방지할 수 있다. 지금부터 코이스의 페이스북 광고 사례에 관해 확인해보자.
  • 원하는 마케팅 목표 달성!

    ◈ 업종별로 알아보는 페이스북 광고 실사례◈
    창업 : 창업은 아이템에 따라 타겟층이 확연하게 구분이 되는 업종 중 하나다. 따라서 타깃에 맞춘 소재와 노출전략으로 클릭률을 높여야 한다. 코이스는 해당 창업 아이템의 타깃에 맞춘 노출전략을 통해 검색광고 대비 높은 클릭률을 끌어낸다. 이는 곧 대폭적인 전환수 증가로도 이어진다. 또한, 코이스의 페이스북 광고는 타 광고상품에 비해 높은 전환율과 낮은 구매전환단가로 광고가 운영되기 때문에 최고의 효율을 가져온다.
    의료 : 배너 소재와 연결되는 랜딩페이지는 모두 같더라도, 코이스는 페이스북의 핵심타겟과 맞춤타겟의 세분화된 타깃전략을 이용하게 되면 타 배너광고 대비 전환수를 무려 1,000%나 상승시킬 수 있다. 반면 전환단가는 약 27% 감소하여 부담 없이 광고 운영이 가능하다.
    금융 : 코이스의 페이스북 금융 광고는, 낮은 단가로 추가적인 DB를 확보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더불어 높은 전환율과 낮은 전환단가로 광고효율은 높이고 추가 DB까지 보유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특히 광고매체 확장이 필요하거나, 노출확대영역이 필요하다면 코이스의 페이스북 광고를 강력추천한다.
이처럼 코이스의 페이스북 광고는 체계적이고 정밀한 타겟층 분석을 통해,
높은 클릭률과 유입, 전환수를 이끌어낸다. 특히 낮은 구매전환단가로도 광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저렴한 비용으로 SNS 광고를 집행하고, 추가적인 문의를 확보하게 되는 것이다.

SNS 광고의 대세, 페이스북 광고를 가장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코이스에 페이스북 광고를 신청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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