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전화,SMS를 통한 상담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핸드폰번호 (수집하는 내용 추가 가능)

3.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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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광고의 효율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합당한 비용을 지불할 방법은 없는걸까? 새로운 광고관리 프로그램 'NABIS(New Auto Bidding System)라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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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광고비가 곧 매출이던 예전과 달리, 고객의 마음을 얻어야 매출로 이어지는 시대다. 시장의 흐름에 맞는 정보성 컨텐츠 랜딩, 정보형랜딩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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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릿지페이지를 랜딩으로 활용했을 때, 소비자의 이탈률이 줄고 체류시간 및 전환율이 상승한 사례를 확인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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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효율 극대화와 전환수 확보에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파워컨텐츠를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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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포스팅 시스템인 포스터를 이용하면 업체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클릭 한 번만으로 손쉽게 포스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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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시장의 확대로 페이스북 광고의 인기가 뜨겁다. 검색광고와 함께 진행하면 효율이 배가 된다는 페이스북 광고. 지금부터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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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고객에게 상담 및 구매 전환을 이끌어 최상의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구글 GDN 광고에 주목하자. 코이스의 전략적 타겟팅을 통해 높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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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가 직접 업체 맞춤형 글과 홍보가 믹스된 고퀄리티 포스팅을 제작하기란 쉽지 않은 법! 최상의 광고효율을 고민하는 코이스는 이에 대한 해답으로 새로운 광고 솔루션, 맞춤컨텐츠(89℃)를 내놓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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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가진 '구글'의 힘
구글의 온라인 광고 프로그램 애드워즈는 많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어 온라인 마케팅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매체. 그중에서도 광고 도달율이 높은  GDN(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구글 GDN 광고만의 장점
구글 GDN 광고는 다양한 네트워크 영역과 광고 형식 사용이 가능하고 맞춤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 넓은 네트워크
구글 GDN 광고는 구글과 연관된 약 6만 개 이상의 사이트에 배너가 노출될 정도로 광범위한 네트워크망을 자랑한다. 각종 언론사를 비롯해 구글과 제휴를 맺고 있는 개인 블로그나 카페, 모바일 어플까지 모두 네트워크에 포함되므로, 타겟팅 기능에 따라 가장 관련성 있는 곳에 광고주의 광고가 노출돼 높은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맞춤 타켓팅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배너광고로 기존 배너와 차별화하여 적은 비용으로 원하는 타깃에게 노출할 수있고 집중적 타겟팅 및 광고전략을 사용할 수 있다. 문맥, 관심, 주제, 게재 위치, 인구통계 등의 전략으로 가장 관련성 있는 사용자에게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 GDN과 효율 높은 리마케팅
웹사이트를 방문했다고 해서 바로 전환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다. 이처럼 사이트에 접속했던 고객을 다시 붙잡기 위해 광고를 재노출하는 방식을 리마케팅이라고 한다. 광고주의 웹사이트에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특정 페이지를 클릭한 경험이 있는 고객에게 다시 광고를 보여주는 기법으로, 방문은 했으나 전환에 도달하지 않는 고객들에게 효과적이다.
잠개고객을  구매전환으로 이끌어내는 차별화된 구글운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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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GDN 광고 성공전략
이렇듯 고객 전환 효과가 높은 구글 GDN 광고는 전략적인 접근이 이뤄져야 최고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코이스가 2017년 진행했던 창업, 금융, 법률 등 다양한 업종에서 구글 온라인 마케팅 성과를 어떻게 이뤄냈는지 직접 확인하도록 하자. 낮은 전환단가로 노출량 증가는 물론, 고객 문의도 눈에 띄게 늘어나 높은 성공율을 자랑하고 있다.
  • ▣최저단가로 최다전환 기록
    해당 업체는 온라인 광고 진입 초기로, 타 매체와 광고를 병행했으나 고객 문의로 이어지지 않아 코이스를 통해 GDN 광고를 시작하게 되었다. 타 매체가 20만원에 가까운 전환단가를 기록한 반면, 맞춤타겟을 통한 구글 GDN광고는 39,000원대의 최저 전환단가로 진행됐으며 전체 문의건의 89%인 16건을 구글 GDN 광고로 확보해 효과를 톡톡히 본 셈이다.

    8월 실데이터

  • 전환수

    ▣ 구글GDN확장 후 전환수 3배 이상 증가
    기존 구글 검색광고 위주로 진행해 온 업체였으나 고객 문의건 증대를 위해 코이스는 GDN 광고 추가 확장을 제안했다. 추가확장 결과, 2017년 전체 전환수의 76%가 구글 광고 타겟팅이었으며, 실제 문의수 또한 대폭상승했다
  • ▣문의 상승률 550% 달성
    검색광고 영역 노출만으로는 법률자문 문의 확보가 어렵다고 판단해 광고주에게 GDN 타켓팅 추가 전략을 제안한 사례다. 2017년 6월 GDN 광고를 시작한 후 이전달 노출수 68,899에 비해 662,810으로 8배나 증가한 것은 물론, 전환단가가 36,000원대로 최저 전환단가를 기록하게 되었다.

    구글 네트워크의 어플과 web 게재 영역 확장으로 주간 50억~100억 노출 수를 기록하며, 1억~5억 기기에서 노출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이처럼 다른 매체와 달리 구글만의 넓은 네트워크망으로 광고 성공율을 높일 수 있다.

    놀라운 구글 GDN 도입 효과

GDN 광고는 어떻게 접근하느냐에 따라 다른 결과를 가져온다.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추적광고를 진행하다 보면 놀라운 효과를 보기 때문.
잠재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GDN 광고가 무엇보다 필요하다.
다양한 업종에서 그 효과를 입증한 코이스에서 GDN 광고를 시작해보자!
웹사이트 방문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질적인 전환에 도달하기 때문에 효과는 배가 될 것이다.
잠재고객을  구매전환으로 이끌어내는 차별화된 구글운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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